NEWS

뉴스

제목 한국도로공사, 건설사와의 협력 체계 강화 상생발전 추진
안녕하세요.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든든한 파트너 (주) 고을 입니다.
오늘은 한국도로공사, 건설사와의 협력 체계 강화 상생발전 추진 소식에 대해 알려 드릴게요.


한국도로공사, 건설사와의 협력 체계 강화 상생발전 추진


(주) 고을 | 한국도로공사

고속도로 건설사업 추진계획 및 건설 산업 현안 등 논의

한국도로공사(이하 도로공사)는 22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호텔에서 함진규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고속도로 건설참여사 CEO와 임원진을 초청해 화합과 협력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이번 행사는 고속도로 건설사업 추진현황과 더불어 올해 발주를 준비 중인 사업에 대한 소개 및 건설사의 건의사항을 듣고 이에 대한 의견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 도로공사는 최근 발주물량 감소에 대한 건설사의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정부와 적극적으로 협의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 서산-영덕 고속도로 대산-당진구간 건설공사 및 호남고속도로 동광주-광산구간 확장공사등 총사업비 협의가 완료된 사업부터 순차적으로 발주를 추진하고 정부정책에 발맞춰 기술협입찰 활성화와 기술강조형 시범사업 적용도 검토합니다.

​ 이 밖에도 도로공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4차 산업혁명 기술의 현장적용', '공사비 현실화' 등에 대해 건설사와 깊이 있게 논의했으며,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현장 안정 강화와 청렴한 건설문화 조성을 위해 다 같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 한국도로공사 관계자는 "이번 간담회를 통해 고속도로 건설참여사와 상생발전을 위한 협력체계를 지속해 유지하고 앞으로도 건설 산업 활력제고를 위해 앞장서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오늘은 한국도로공사, 건설사와의 협력 체계 강화 상생발전 추진 소식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충남 서산 대산읍 토지 상담문의는 (주) 고을과 함께 하세요.